본문 바로가기

딸의 관심사/게임

[2016.12.27] 리셋서버 관찰기 04 (크리스마트 업데이트)

 

2016/12/26 - [딸의 관심사/게임] - [2016.12.26] 리셋서버 관찰기 03 (보호석)

 

안녕하세요! 치링치리링입니다!
전편 리셋서버 관찰기 3탄에 이어 4탄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 요약은 포스팅 메인사진에 여러 그림들이 나와있죵! 그럼 한번 보실게요.

 

 

-------------------------------------------- 첫번째 -------------------------------------------

 

 

네, 메이플스토리2를 실행 하자마자 나타나는 캐릭터 선택 창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ㅎㅎ

 

 

 

-------------------------------------------- 두번째 -------------------------------------------

 

 

네, 이벤트 도우미 루비의 이벤트는! 바로바로

 

 

짠! 옆에있는 바비와 똑같은 미션이에요!

 

 

오케이 '던전에 대한 간략한 고찰' 퀘스트는 옆에있는 이벤트 도우미 바비에게서 받을 수 있답니다~! 어차피 보상만 다르고 미션은 같으니까 ㅎㅎ

 

 

요로케 무작위 모험 던전을 돌아도 좋고,

 

 

낮선 사람들과 플레이 하는게 부담스럽다면, 혼플을 하는것도 좋지요.

그런데 처음에는 '아무거나 돌아도 되겠지~' 하며 벚꽃숲을 돌았는데, 인정을 해주지 않아서 던전을 또 돌았다는 멍청한 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결국엔, 제가 좋아하는 환상 피라미드로 들어갔어용.

 

 

 

몬스터가 미친듯이 따라오네요.

 

 

사망

 

 

어찌어찌하여 보스몹까지!

 

 

음.. 의문점이 하나 있는데 카칼프는 대머리인가요?

 

 

ㅇㅇ

 

 

다시 루비에게 가서

 

 

퀘스트를 완료해줍니당

 

 

짠! 산타의 선물 상자를 받았어용!

 

 

산타의 선물 상자에는 루돌프 코스튬과 홈에 설치 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요!

 

 

랜덤으로 받는게 아니라, 자기가 원하는 것을 하나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거에요!

 

 

넹... 저는 우선 루돌프 상의부터 골라보았습니다.

 

 

ㅁㅊ... 너무 귀엽다 ㄴㅁ암ㄹ읜ㅇ르 미;ㄴㄹ 뒷태가 정말 토실토실 합니다 ㅠㅠㅠ 가만히 두면 씰룩거려 정말 탐스러운 궁뎅이가..

 

 

 

-------------------------------------------- 세번째 -------------------------------------------

 

 

말풍선 입니당. 사진의 품질이 안좋아서 죄송해여 ㅎㅅㅎ

 

 

 

-------------------------------------------- 네번째 -------------------------------------------

 

 

네번째는 바로 프리미업샵에 있는데요! 먼저 '두근두근 선물 상자 액션 수강증'을 적용시켜보았습니당.!

 

 

 블레이드 스킨! 제 눈에는 그저 그렇게 보이는..

 

 

 

 

네 ㅠㅠㅠ 너무너무 귀엽지만 둥실둥실 머리만 떠다니는게 좀 무서워요 ㅠㅠㅠ

'위베어베어스'의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와 닮았네용.

 

 

ㅠㅠㅠ

 

 

-------------------------------------------- 다섯번째 -------------------------------------------

 

 

눈은 괜찮은데 눈썹이 별로네요. ㅠ

 

 

고것 참 귀여운것. 바꾸고 싶게생겼네요 ////

 

.

 

.

 

.

 

 

 

넹.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알아보았는데요.

뭐... 얼굴도 귀엽고, 던전 한번 플레이 해서 귀여운 코스튬과, 귀여운 설치물을 준다는것이 좋았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꽤 즐겁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하는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가겠습니다! 5편 기대해주세용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