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의 관심사/게임

[2016.12.16] 리스타트하는 리셋서버 관찰기 #00

 

 

 

 

하루에 한번 하는 출석체크!

고급상자를 받을 수 있어요.

 

 

캐릭터 선택창에 알림이 떠있네요!

캐릭터 이름을 바꾸고 싶을 때 쓰는 이름 변경권, 다양한 헤어, 다양한 스킨이 준비되어 있다네용 ㅎㅎ 한번 볼까욥.

 

 

ㄷㄷ... 이거 정말ㄹ 혁명이다 그냥 처음부터 선택만 잘해놓고 키우면 되겠네

 

 

 메럿이 300 이상 들어가는 얼굴도 보이구.

 

 

피부는 그대로.

 

 

스킨이..참.. 넘나 조흐다

 

 

염색까지 되니 ;;

 

 

아기자기 ㅠㅠ

 

 

남자요ㅠㅠ 이뿌다

 

 

저는 과감하게 룬블을 선택했슴미다. 근데 얼굴이 영... 다시보니 안이뿌네

 

 

 

ㅓㄱㅎ헉 이슈라쿤을 잊고있었다... 멋지다...

 

 

튜토리얼을 중단하면 바로 10레벨이 되니 1000원의 플레이포인트를 바로 받을 수 있네용.

 

 

저번의 "불안이 지배하는 세상" 퀘스트 깨기 미션! 완료해서 10000메럿을 받았답니다! 햄볶해 +_+ 

 

 

그리구 전에 리스타트하는 리셋서버 사전 예약도 해두어서 사전예약 패키지를 받았어요!!!!!! ㄲ ㅑ ㅇ ㅏ

 

 

와우 감자합니다 ////

 

 

이 캐릭터는 새로만든 캐릭터인데용.

신규 캐릭터를 만들어 접속하니 새로운 시작의 선물상자를 주네요!

 

 

접속하자마자 이렇게 많은 선물을 ㅠㅠㅠ 메2 감동 ㅠㅠㅠㅠㅠ

리셋 사전 예약 패키지와 새로운 시작의 선물상자와 500메럿 미션 완료해서 받은 10000메럿까지!

정말 푸짐하네용. 메럿 주머니가 든든함미다.   

 

 

열어보자

 

 

헐 깨물어 먹고싶은 돼지들이 있는 박스!?

 

 

 

 

영리한, 재빠른, 튼튼한 꿀이 캡슐이 있어용.

 

 

그 중에 저는 튼튼한 꿀이 캡슐로 결정했습니다!

 

 

길라잡이도 중간중간 확인하시구요.

25, 35, 45, 55, 65 레벨에 달성 할 때 마다 보상을 주네요.

 

 

이거 받아주시고 당분간 쓰고 계세요 ㅎㅎ

 

 

알현식이 중단되어 화난 어흥이 퀘스트도 해주고,

 

 

그와중 튼튼한 꿀이 귀엽..ㅎ 이름은 "육포" 로 지었어용 ㅎㅎ

 

 

고대의 문헌을 복구하기 위한 퀘스트도 하구

 

 

벌레;;;

 

 

중간중간 가이드도 해주고, 저 노란머리 NPC는 "세공사 레이첼" 이에요~ 제작 중 세공을 담당합니다.

 

 

능력의 팬던트를 만드는 퀘스트거덩요.

 

 

우리 귀여운 MC 케이의 가이드! 이동수단 타기!

 

 

슈퍼마리오 카트레이싱같은... 저 물음표 상자를 먹으면 빨라지거나 느려지거나!

 

 

복덩이를 타고 다니면 퀘스트 다니기 한결 편합니다 ㅎㅎ 가만히 있을 때 컨트롤을 누르면 음표와 나비가 날라다닙니다~

 

 

뛰어다닐때.. 캐릭터가 웃음을 짓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석 집사 준...? 너무 잘생김이...칼있으마가... 넘쳐 흐른다!!!

 

 

크레이지 러너즈도 하고 ㅎ

 

 

채광 가이드도 하구 ㅎㅎㅎㅎ

 

 

MC케이가 맡는 게임을 하면 케이 코인이 주어지는데, 그걸로 케이의 이벤트 스핀을 돌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한번 돌리는데 필요한 코인은 1개 입니다.

 

 

넬프도 보고

 

 

이상한 도적도 쫒아가고

 

 

축산두 하구

 

 

땐스도 하고!

 

 

데헷

 

 

다시 치링치리링으로 돌아왔어용 ㅋㅋㅋㅋ 코요미

 

 

제작도 합니당.

 

 

 

 

 

 

지금까지 리스타트 하는 리셋서버 예고편이었구용!

다음 포스팅은 "리셋서버 관찰기 01"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밤 보내세요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