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의 관심사/게임

[2016.12.01] 메이플스토리2 불안이 지배하는 세상 마지막편!

 

2016/12/01 - [딸의 관심사/게임] - [2016.12.01] 메이플스토리2 불안이 지배하는 세상 3편!

 

안녕하세요, 치링치리링입니다!

벌써 메이플스토리2 리셋 서버의 새로운 에픽 퀘스트인 "불안이 지배하는 세상" 마지막편이여서 무언가 아쉽네요 ㅠㅠㅠ

이야기를 천천히 음미하면서 볼 걸 그랬나.. 이야기가 점점 절정에 다다르네요! 3편에 이어 포스팅 하겠습니다! 고고씽~

 

 

이브가 어떻게 ㅠㅠㅠ

 

 

 

 

어머 세상에

 

 

카트반 이 나쁜놈 ㅠㅠㅠ 이브를 ㅠㅠㅠㅠ 오해하면 안돼는데..

 

 

 

이런 상황에 여행을 나갔다는게 믿겨 질리가 있나?

 

 

 

 

허허 잠 말도 안돼는군

 

 

 

 

뭐야?!! 오류인가 했더니

 

 

아니였구만

 

 

혹시 이브를 찾아 나선건 아닐까?

 

 

아이쨩, 레논쿤이 사라졌다능!! 제따이니 다메다!!!

 

 

빙고 이브를 찾아 나섰네용.

 

 

 

일이 귀찮게 됬군.

 

 

 

 

 

메이플 TV 교양국 PD 요안나가 맞니?!?

 

 

아 쫒겨났니..?

 

 

 

아하 그렇구나 그런 슬픈 사연이..

 

 

 

 

 

아 정확히 나를 설명했네 좋아

 

 

이런 ㅆrㄱrㅈI

 

 

딱해라...

 

 

 

막 촬영장에서 싸우는거 아닐까요!?

 

 

고고링

 

 

 

 

 

 

열탄광산 비슷한디

 

 

아 역시 그렇구나 ,, 그럼 전마병있겠넹!

 

 

ㅇㅋ

 

 

그냥 철창 때려주면 돼요

 

 

열탄 스티지가 떼거지로 몰려드는데, 몰이하면 한번에 죽이고 편합니당.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승의 포효랰ㅋㅋㅋㅋㅋㅋ

 

 

세균맨?

 

 

룬블이 룬 실드 전기속성이랑 일루전 블레이드하면 조흔 방어/공격이 되더라구용. 특히 룬 실드!!

 

 

고된 촬영이었어

 

 

또 있다네요 귀차니즘 ㅠㅠㅠ

 

 

안녕~~ 다녀온다고 인사하는 치링치리링.

 

 

이건 내가 알지 놀라운 상자야!!

 

 

동화속 소녀가 날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산한 레터를 물리쳐줍니다.

 

 

히익//// 그로디망

 

 

ㅋ...

 

 

음산란 레티와 음산한 테니를 죽ㅇ..아니 물리쳐줍니다!!

 

 

클로로 나오나연.

 

 

상자 HP가 닳을때까지 연타해주세요!

 

 

 

클로로 무뎌웡 주근깨 안습이다 힘내.. 끔찍 클로로를 용감하게 무찌르면!!

 

 

ㅋ;;; 참 재미있네;;;;;;;;;;;;;;;;;;;;;;;;;;;

 

 

 

 

 

 

 

다시는 안가

 

 

ㄲㅡㅌ

 

 

헐 블랙아이 눈이 너무 시크해... 박력쩐다 (도대체 어디가..)

 

 

 

 

에이 뭘 이런 것 가지고...

 

 

 

 

지옥 나무?? 쉐도우 월드는 질색인데 ;;

 

 

아무튼 가줍니다.

 

 

사다리를 타고 올라오니 마녀 메르카즈가 있네용.

 

 

나 말고도 몇명 있었나보군.

 

 

 

ㄷㄷㄷ...

 

 

 

웃지마

 

 

웃지말라고

 

 

 

하앗?!

 

 

헤에~?! 대다네~

 

 

진짜 보내주네... 그게 어딜까

 

 

트라이아 성벽이라네요! 그것보다 사라진 레논이 여기 있음.

 

 

대화를 시도해보자

 

 

 

오마이갓.. 그래서 적이 누군데

 

 

 

시방 이게 뭐여

레논에 파란 불빛이 뜨는 것 보아하니 싸워야 하는군요

 

 

쟤는 데블린 워리어?!

 

 

미쳤다;; 포효하네;;

 

 

적이 아니었으면 하는 칠신장 마드리아...♥

솔직히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앙 귀여웡

 

 

 

ㅇㅋㅇㅋ 렛츠고

 

 

그냥 그림자 선봉대 몬스터를 해치워주고

 

 

부상병이 있으면

 

 

 

치료해주고

 

 

앗! 치료를 해주니 돈을 주는군요! 쪼잔하게 조금주네

 

 

그 다음으로 데블린 워리어를 해치우면 됩니당

 

 

조쿤

 

 

아 의리없는 것들...!! 목숨을 바쳐!! 이러다가 쉬야하는거 아니야..?

 

 

햄들어...

 

 

웅? 화났쪄?

 

 

?????????????

 

 

미친;;; 몸뚱아리가 굴러서 성벽이 부셔짐

 

 

앙댕 ㅠㅠ

 

 

그럼 수고하세여

 

 

 

 

 

알았어

 

 

ㄱㄱㄱ

 

 

 

흠... 저 왕공 방공호의 끝에 보스가 있을것 같군.

 

 

헉... 멋있다..

 

 

여제를 지키라매.. 왜 여기 내려와있냐

 

 

병사들이 급해보임..

 

 

오 블랙아이가 가장 눈에 띈다

 

 

열심히 때려줘용

 

 

멋있다

 

 

저거 피튀기는것 좀 보세요.. 징그럽

 

 

마드리아가 직접?

 

 

오마이갓 피를 다 내뿜게 만드는군요

 

 

포스봐;;

 

 

너무 귀엽지 않아요? ㅠㅠ

 

 

 

 

 

 

 

정말? 정말 이걸로 끝나는거야? 하는 허무함이 느껴졌고, 동시에 똥개훈련을 했던것이 생각나며 한편으로는 뿌듯함이 느껴졌습니다. (별걸가지고...)

12월 15일, 즉 12월 1일인 오늘로 부터 2주일 남았죠! 어떤 스토리가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제가 에픽퀘스트 "불안이 지배하는 세상" 을 처음부터 끝까지 하면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다크아이에서 칠신장 마드리아로 바뀌었습니다. 네... 마드리아 일러스트 때문에 저는 이미 마음이 그쪽으로 향해 있더군뇨... 아 참! 리셋 서버 에픽퀘스트를 처음 쪼렙부터 깨는데 새롭게 바뀐점이 몇개 있어서 본섭에서 캐릭터 여러개 키울때 지루함이란 느껴지지 않더군요. 이번에는 무엇이 바뀌었을까? 하며 오히려 기대가 됬습니다. 퀘스트 깨는 중간중간에 막 검은 마법사 조직이 대화하는게 있는데... 넘나 다크한것!! 보면서 감탄했습니다. 햄을 볶았습니다. 맞아.. 퀘스트 하며 미카 이야기가 없었는데요, 다음 퀘스트에 검은 마법사와 미카가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고.. 잡담만 늘어놓았네요! 죄송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봐요!! 안녕!! 

 

 

+ "불안이 지배하는 세상" 이 아닌 에픽퀘스트에 추가된 장면들!